본문 바로가기

2

시바사키 코우 47 Ronin 관련 와이드쇼 캡쳐 움짤

<메자마시TV>



- 오늘의 패션을 한마디로 표현하면?



自分流

자기류(나만의 방식)


라고 말하고 빵터짐 ㅋㅋ









<おはようコール(오하요콜)>



- 가장 소중한건 무엇인가요?

코우 : 네코(고양이)

キャッッ(캬앗) ❤️ 


↑ 냥이 흉내ㅋㅋ졸귀







<Oha-!>




- 키아누 리브스는 어떤 사람?


코우: 정말로 신사이시고 언제나 현장에서 온화하신 분입니다-.







<zip>




- 헐리웃 영화와 일본 영화의 차이점은?




(흠...글쎄다...고민中)



매니저상이 현장에 없다는 것입니닷-



모두들, 캐스트 분들 거의 다 혼자서 현장에 오고 있었어요


(헐리웃 현장에는 매니저가 동행하지 않는다는거 처음 알았다. 신기해.)








<おはよう朝日です 오하요 아사히데스>



- (아마) 출연했던 남자 배우들 중 누가 제일 좋았는가?


누가 좋을까나 그러고 있을 때가 아니라 나 자신도 뒤지지 않도록 해야지라고 하는 것이 많았어요 *


(한명 꼽아달라는 질문에 이런 식으로 약간 고리타분하게 피해가려함ㅋㅋ그러다 리포터 눈치 보고는 [꼭 한명 꼽아야 하는거죠?ㅜㅜ])

(코우 망설이고 있는 와중에 옆에서 아카니시 진이 자기라고 능글맞게 굼..귀여웠음ㅋㅋ결국 코우 진이 선택ㅋㅋㅋ)









쪼그만 사이즈








<Non-Stop>



키아누 리브스 특집?...단독컷은 이것밖에 없었음ㅜ







<메자마시TV 2>



- 키아누리브스상이랑 키스신이 있었는데...


코우 : 네에~~^^;;(그렇네요~)



- 감촉은?

코우 : 감촉?...(난감난감)

(민망스기루)


- 듣고싶어요

(ㅋㅋㅋㅋ)



그런걸 음미할때가 아니었기 때문에..



사실은 만끽하고 싶었어요

(ㅋㅋㅋㅋㅋ)